PNY SSD 제품의 A/S 안내

(주)한미마이크로닉스를 통해 국내 공식 유통되는 PNY SSD의 A/S 규정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1. 무상 A/S 규정

- (주)한미마이크로닉스를 통해 공급된 PNY SSD 제품은 무상 A/S 보증을 제공합니다.

- 무상 A/S 기간은 구매일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증빙 서류가 없는 경우 제품 시리얼 번호 기준으로 3년 무상 기간이 제공됩니다.

(증빙서류: 거래명세서/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카드결제내역서. 간이영수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무상 보증 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오동작,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2. 제품별 무상 A/S 기간

- XLR8 CS3030 : 무상 5년 보증

- CS2040 : 무상 3년 보증

- CS2060 : 무상 3년 보증

- CS900 : 무상 3년 보증

 

3. 유상 A/S 규정

-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

- 무상 보증 기간 중에 일어난 천재지변 또는 소비자 과실로 제품이 손상된 경우.

- 무상 보증 기간 중에도 제품의 개조 또는 기능 변조로 인하여 손상된 경우.

- 사용 및 관리 부주의에 의한 고장 발생시.

 

4. A/S 불가 판정 기준

- 제품 보증 기간이 완료되어 부품이 단종된 경우.

- 보증 기간 이내의 제품이라도 제품의 기판(PCB)이 타거나 패턴의 끊김, 훼손, 부러짐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의 침수, 부식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의 시리얼 번호 스티커, EMI 스티커가 훼손되거나 없을 경우.

- 제품을 임의로 개조하거나 수리한 경우.

- 부적절한 설치 및 사용 환경으로 제품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5. 택배 A/S 처리 안내

- 택배 발송 전 고객 지원 센터와 상담하신 후 안내에 따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접수 : 성명, 연락처, 주소, 불량 내용은 반드시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초기 불량 제품에 대하여서는 왕복 택배 비용을 모두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단, 입고 제품이 이상이 없을 경우는 당사에서 택배 비용 착불 발송)

- 사용 중 이상 발생 건의 경우 당사와 고객 지원 센터가 택배 비용을 50:50으로 부담하며, 입고 된 제품이 이상 없을 경우는 착불로 발송됩니다.

-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 중 유상 A/S 처리가 가능한 제품의 왕복 택배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 운송 중 제품 파손의 경우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주의 사항

- SSD 제품 특성상, 제품 이상으로 인한 DATA 보증은 되지 않으며 DATA 복구 및 보상 또한 제공되지 않습니다. 중요 DATA는 이중 백업으로 관리해주시길 바랍니다.

- 제품이 고객 지원 센터 입고 이후 3개월 이상 연락이 되지 않거나 찾으러 오지 않는 경우 제품이 임의 폐기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주)한미마이크로닉스와 (주)SH트레이딩스를 통해 정식 판매된 제품이 아닌 경우 유무상 A/S가 불가합니다. (예. 병행 수입, 해외 직구 제품 등)

- 본 A/S 규정은 2019년 10월 1일 기준이며, A/S 규정은 제조사 및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될 경우 당사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