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SK네트웍스서비스와 게이밍기어 공식 총판 계약 체결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김윤의)와 자사에서 생산하는 전체 게이밍기어 라인업에 대한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게이밍기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로써 한미마이크로닉스는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등 기존 게이밍기어 제품들을 비롯해 이달 초 자사에서 직접 디자인 및 개발해 출시한 워프/모프/메카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게이밍기어 전 상품의 게이밍기어 시장 공략을 SK네트웍스서비스와 함께하게 되었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오랜 IT 인프라 유통 경험과 전국적인 물류망을 통해 마이크로닉스 게이밍기어의 판매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유무선 통신 NW 전문 운용 사업, IT 솔루션, ICT 서비스를 주력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현재 레노버, 씨게이트, 시놀로지 등 다양한 IT 기업의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한미마이크로닉스는 1997년 회사가 설립된 이래 업계의 리더로써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으며, 그 동안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디자인 센터를 통해 독자 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게이밍기어 라인업인 로봇과 하이테크를 테마로 한 MECHA와 빛보다 빠른 속도와 동적 환상을 추구한 WARP, 자연과 동물에서 영감을 얻은 MORPH 컨셉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