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문의 CUSTOMER INQUIRY

WARP SSD 128gb 좀비 모드 현상 질문
글쓴이: 날아올라요청룡 등록일: 2021-08-12 제목: 게이밍 SSD 처리현황: 답변완료

댓글 ( 1 )


안녕하세요 한미마이크로닉스입니다.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의 경우 적어주신 내용을 볼때 점검이 필요하며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로젠택배착불로 발송해주시면서 포장하실때 이상증상과, 성함,연락처,주소를 적은 메모지를 동봉 해주시면 확인후 A/S진행 도움 드리겠습니다.

 

SERVICE CENTER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1층 1012호

TEL. 1522-6399 / E-mail: service@micronics.co.kr

관리자

Aug 13, 2021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Copyright 2019 HANMI MICRONIC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