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문의 CUSTOMER INQUIRY

hs-370 소프트웨어
글쓴이: 김준기 등록일: 2021-09-13 제목: 게이밍 기어 처리현황: 답변완료

댓글 ( 1 )


안녕하세요, 한미마이크로닉스입니다.

헤드셋 소프트웨어의 경우 설치시 헤드셋이 연결되어 있지 않을 경우 제대로 설치가 되지 않으며,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에서 차단을 한 경우일 수도 있습니다.

우선 헤드셋을 연결하여 설치를 부탁드리며, 바이러스 백신의 실시간 감시 프로그램 기능을 잠시 비활성화 후 설치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 방법대로 진행하여도 설치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아래의 이메일 계정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SERVICE CENTER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1층 1012호
TEL. 1522-6399 / E-mail: service@micronics.co.kr

관리자

Sep 15, 2021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Copyright 2019 HANMI MICRONIC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