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문의 CUSTOMER INQUIRY

pny ssd 2테라 샀ㄴㄴ대
글쓴이: 정태준 등록일: 2021-09-28 제목: PNY 처리현황: 답변완료

댓글 ( 1 )


안녕하세요, 한미마이크로닉스입니다.

AS 접수시 해당 SSD 구매내역 영수증과 함께 보내주신 플라스틱 커버를 포함하여 보내주시면 AS가 가능하며, 별도의 시리얼 등록은 없으십니다.

스티커의 경우 본품에 붙여져 있는 스티커를 이야기하며, 뒷면에 시리얼 번호가 나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ERVICE CENTER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1층 1012호
TEL. 1522-6399 / E-mail: service@micronics.co.kr

관리자

Sep 29, 2021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Copyright 2019 HANMI MICRONIC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