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화 게임보드의 정석 iGame Z370 국내 시장 첫 선
COLORFUL®, iGame Z370 VulkanX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 개최
중국 최대의 하드웨어 제조업체인 COLORFUL®은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한미마이크로닉스(Micronics)와 함께 10 월 18 일,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iGame300 시리즈의 새로운 마더 보드 출시를 기념해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COLORFUL®의 세일즈 부서장 Ding Xue feng과 한미마이크로닉스의 Michael Choi가 연사로 참여한 이번 행사는, 마더보드 신제품 소개와 함께 COLORFUL®이 앞으로 메인보드 시장에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엿볼 수 있는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2005년 7월 지능형 마더보드의 개념을 시장에 처음 도입한 COLORFUL®은 2014년 하반기, 인텔 Z97 칩셋을 탑재한 7개의 시스템 보드를 통해 하이엔드 마켓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알렸다. 이후 탁월한 안정성과 성능으로 메인보드 시장 및 프리미엄 시장을 겨냥해 20여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온 COLORFUL®은 중국의 유명한 DIY 하드웨어 제조업체이자, 독립적인 연구 개발 및 프로덕션과 브랜드 업그레이드 외 다양한 서비스 통합을 통해 16년 연속 중국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게이머 중심 맞춤화>가 브랜드 컨셉이자 문화로 자리 잡은 iGame 메인보드는, DIY 애호가는 물론 전문 e스포츠 선수도 설계에 함께 참여하는 제품으로, 지금까지 iGame Factory를 통해 36,000명 이상이 디자인 설계에 참여했다. 고급 디자이너의 핸드 메이드 의상과 마찬가지로 iGame역시 엔지니어가 모든 제품에 수많은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함으로써 높은 안정성과 품질을 동시에 갖춘 메인보드와 탁월한 속도를 자랑하는 iGame SSD를 제공하고 있다. iGame 시스템은 각 기능이 게임 플레이에 적합하도록 20가지가 넘는 첨단 기술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개발되고 있다.
최근에는 하드웨어 R&D개발에 중심을 둔 해외 시장 개척과 함께 한국의 e-스포츠 경쟁 산업에 주력하며 2016년과 2017년 연속으로 APAC 프리미어 아시아 선수권 대회를 독립적으로 후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