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6일] 게이밍 기기 전문 기업 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2024년 9월 25일 숭실대에서 진행된 '2024 인텔&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 마이크로닉스는 프리미엄 키보드 칼럭스 및 다양한 색상의 우퍼 시그니처 케이스, 클래식 2 풀체인지 ATX 3.1 파워 서플라이 등 주요 제품을 선보였다.
행사에서는 ‘퀴즈 퀘스트’ 및 ‘SNS 댓글 릴레이’ 등 다양한 참여형 행사가 진행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마이크로닉스의 장패드가 증정됐다.
우퍼 시그니처 케이스는 독특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마이크로닉스를 대표하는 파워 서플라이 클래식 2 풀체인지 ATX 3.1 시리즈 및 정격 2050W 출력의 실버스톤 HELA 2050R Platinum가 전시됐다. 마이크로닉스의 프리미엄 알루미늄 키보드 '칼럭스'도 행사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이외에도 최적화된 공기 흐름이 특징인 겜디아스 탈로스, 호두나무 소재의 전면 메쉬가 특징인 겜디아스 아우라 GC4 우드, 데이지 체인 디자인에 팬 블레이드를 교체할 수 있는 겜디아스 아이올로스 P2, 싱글타워 입문형 CPU 쿨러 아이스락 MA-410, 귀여운 디자인의 게이밍 키보드 EX580 크리스탈 파스텔 광축 등이 전시됐다.
마이크로닉스는 올해 ATX 3.1 규격 제품의 빠른 보급을 바탕으로 파워 서플라이 시장에서 입지를 다졌다. 추후에는 ‘포스트 몬드리안’으로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춘 ML 360 케이스 등 신제품 홍보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2024 인텔&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가한 마이크로닉스의 게이밍 기어와 PC 케이스, 주변기기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micronic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