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1. A/S 처리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방문처리시 15분 이내로 소요되며 택배로 보내주실경우 택배배송시간 포함하여 평균 4일정도 소요됩니다.

방문하시는 경우 미리 연락을 하셔서 의뢰하시려는 제품의 재고 여부를 꼭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제품의 부속품은 따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케이블, 스위치, 기본 팬등 부속품의 보유여부는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제품의 모델명, 필요한 부속등을

게시판에 연락처와 함께 남겨주시면 확인후 연락을 드립니다. 모델명 또는 제품명을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 사진과

함께 문의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3. 파워의 보증기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일반 리테일 판매제품의 경우 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서등 구매일시를 확인 가능한 경우 해당날짜로부터 각제품별 보증기간을 

더한 시기까지이며 확인이 어려울 경우 바코드와 함께 있는 시리얼번호의 처음 4자리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1521RCL20600PA000000 같은 경우 15년 21주차제품이며 거기서 해당제품 무상기간인 3년,유통기한3개월을 더한 기간까지 무상처리가 가능합니다. (무상기간은 제품별로 차이가 있으며 박스표기 또는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4. A/S를 받으려는데 서비스센터는 어디있나요?

현재 모두 용산 A/S센터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 1층 1012호

연락처: 1522-6399 (국번없이)

사전에 미리 연락을 주셔 세부사항을 말씀해주시면 더욱 빠른 서비스가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처리가 왜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일시적으로 교체품의 재고가 부족한 경우 처리기간이 기본인 4일보다 더 걸릴 수 있습니다.

그 외에 택배송장에 연락처가 누락되거나 송장 자체가 훼손되어 발송이 불가능한 경우일 수도 있으니

입고시 꼭 증상, 주소, 연락처를 메모로 동봉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아무런 연락없이 비정상적으로 

처리시간이 오래 걸릴 경우 꼭 전화로 확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