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모니터 제품 A/S 규정

 

(주)한미마이크로닉스에서는 소비자 보호법에서 정하는 소비자 피해보상 및 규정에 따라 품질보증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보증기간내에 제조상의 결함이나 자연발생적으로 고장이 생겼을 때에는 구입처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제품 교환 및 수리가 진행됩니다.

 

1. 본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 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2. 본 제품은 구입 후 1년 간의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무상 A/S 기간은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정해 지오니 영수증을 필히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4. 무상 보증 기간 이내더라도 소비자 과실에 따른 이상일 경우 유상 서비스 내역에 따른 서비스 요금이 고객님께 부담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에는 수리비, 부품비, 출장비 및 기타 추가 비용이 포함됩니다.)

5. 제품에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판매처 또는 고객지원센터 (1522-6399)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유상 서비스 사례

1.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의 서비스

2.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예 : 이물질 투입, 직.간접적 외부 충격)

3. 소비자 임의의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예 : 제품의 분해, 개조, 미지정 옵션 및 소모품 사용)

4. 공급 전원의 불안정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예 : 공급전원 상이, 접속기기 불량)

5.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화재, 염해, 가스, 지진, 풍수해 등)

6.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부품의 교환 (보증기간 이후)

 

LCD 모니터 제품의 특성

LCD 모니터 제품은 수 백만 개의 픽셀로 이루어져 있으며 LCD Panel 제조 업체의 기술적 한계로 인하여 1ppm(백 만분 의 1) 정도의 픽셀이 밝게 보이거나 어둡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장이 아니며, 제품의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상기 내용은 타 회사 제품도 유사하며, 교환 및 환불의 대상이 되지 않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