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상 A/S 규정
- (주)한미마이크로닉스를 통해 공급된 PNY 전 제품에 무상 A/S 보증을 제공합니다.
- 과실, 파손, 물리적/Bios 개조등을 제외한, 정상 사용중 발생된 제품에 대해서만 무상 A/S 보증이 제공됩니다.
- 무상 A/S 기간은 구매일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구매 증빙 서류가 없는 경우 제품 시리얼 번호 기준으로 무상 기간이 산정됩니다.
(증빙서류: 거래명세서/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카드결제내역서. 간이영수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제품별 제조년월(시리얼 번호) 확인 방법


2. 제품별 무상 A/S 기간 및 처리 규정
2-1. VGA(그래픽카드) 전 제품 : 무상 3년 보증
- 구매 1년 미만 제품 : 정상 사용중 발생된 불량으로, 불량 확인 시 1:1 신품 교환
※기능/작동불량에 한하여 1:1 신품 교환이 적용되며 정상 범위내 고주파음 및 소음등의 발생 사유는 신품 교환 정책에서 제외됩니다.
(고주파음등의 소음 및 기능/작동 불량 테스트는 당사 테스트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 구매 1년 초과 제품 : 불량 확인 시 수리 및 리페어 제품 교체
※Mining(채굴) 용도로 사용시 1:1 신품 교환 기준에서 제외되며, 1년간 보증
2-2. SSD(M.2) 제품군
- CS2140, CS1030, CS1031, XLR8 Series : 무상 5년 보증
- CS900, CS2040, CS2060 Series : 무상 3년 보증
- Elite-X M.2 2280 SSD Enclosure(외장 케이스) : 무상 3년 보증
*보증기간내 사용중 발생된 불량으로, 불량 확인 시 1:1 신품 교체
※제품 이상으로 인한 DATA 보증은 되지 않으며 DATA 복구 및 보상 또한 제공되지 않습니다. 중요 DATA는 이중 백업으로 관리해주시길 바랍니다.
2-3. RAM(메모리) 전 제품 : Lifetime 무상 보증
*보증기간내 사용중 발생된 불량으로, 불량 확인 시 1:1 신품 교체
3. 수리/보증 불가 규정
- 보증 기간 만료
- 보증기간내 제품이라도 사용자의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수리 불가한 경우
- 제품의 바코드 시리얼 번호 식별이 불가한 경우
- 천재지변등으로 인한 제품 고장 및 파손, 결함의 경우
- WD40등 윤활제 사용으로 발생된 경우
- 봉인씰 훼손 및 외형 파손
- PCB의 패턴 단선, 부식, 파손, Burning 등의 발생으로 인하여 손상된 경우(아래 예시 참조)












4. 택배 A/S (배송 운임 부담) 규정
- 제품 구입일로부터 30일 미만 불량 제품에 대하여 왕복 택배 비용을 모두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당사 왕복 부담시 꼭 지정택배사(로젠택배)를 이용해 주시길 바라며, 타 택배사로 착불 입고시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 30일 초과 제품의 배송 운임 부담은 50:50으로, 당사와 고객이 각각 부담하며 발송시 선불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선불 발송시 택배사 무관)
4-1. 택배 A/S 이용 안내
- 제품에 한미마이크로닉스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경우, 별도의 사전 확인 없이 성명, 연락처, 주소, 불량 내용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홀로그램 스티커 미부작 제품의 경우 고객지원센터와 상담 후 안내에 따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발송시 성명, 연락처, 주소, 불량 내용(상세히)을 동봉해 주시면 보다 신속히 처리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