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상 A/S 규정
- (주)한미마이크로닉스를 통해 공급된 파워서플라이 전 제품에 무상 A/S 보증을 제공합니다.
- 과실, 파손, 물리적 개조등을 제외한, 정상 사용중 발생된 제품에 대해서만 무상 A/S 보증이 제공됩니다.
- 무상 A/S 기간은 구매일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구매 증빙 서류가 없는 경우 제품 시리얼 번호기준으로 무상 기간이 산정됩니다.
(증빙서류: 거래명세서/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카드결제내역서. 간이영수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제조년월(시리얼 번호) 확인 방법

예) 2045XXXXX… 제품의 경우, 2020년 45주차 제품

CB25XXXXX… 제품의 경우, 2021년 25주차 제품 (A=0, B=1, C=2, D=3…)

1-2. 제품별 무상 A/S 기간
- 각 제품에서 제공되는 보증 안내 및 보증서에 명시된 기간

2. 무상 A/S 처리 규정
- 구매 90일 미만 제품 : 정상 사용중 발생된 불량으로, 불량 확인 시 1:1 신품 교환
- 구매 90일 초과 제품 : 불량 확인 시 정상 제품 교체
※ 고주파음 등의 소음 및 기능/작동 불량 테스트는 당사 테스트 기준으로 진행되며, 구매 후 90일 초과 사용 중 냉각팬 이상시 냉각팬만 새 제품으로 교체 처리될 수 있습니다.

3. 수리/보증 불가 규정
- 보증 기간 만료
- 보증기간내 제품이라도 사용자의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수리 불가한 경우
- 제품의 바코드 시리얼 번호 식별이 불가한 경우
- 천재지변등으로 인한 제품 고장 및 파손, 결함의 경우
- 봉인씰 훼손 및 외형 파손 (예시 : 찌그러짐, 부식, 케이블 단선 및 Burning 등등)-
- 일반 PC용도의 제품을 Mining(채굴) 용도로 사용한 경우

4. 택배 A/S (배송 운임 부담) 규정
- 제품 구입일로부터 90일 미만 불량 제품에 한하여 왕복 택배 비용을 모두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당사 왕복 부담시 꼭 지정택배사(로젠택배)를 이용해 주시길 바라며, 타 택배사로 착불 입고시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 90일 초과 제품의 배송 운임 부담은 50:50으로, 당사와 고객이 각각 부담하며 발송시 선불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선불 발송시 택배사 무관)

※택배 발송시 성명, 연락처, 주소, 불량 내용(상세히)을 동봉해 주시면 보다 신속히 처리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