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이크로닉스 안심 케어 새 제품 교환 정책
- (주)한미마이크로닉스 자사 제품인 Classic II GOLD 풀모듈러 시리즈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 내에 1:1 새 제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무상 A/S 기간은 구매일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증빙 서류가 없는 경우 제품 시리얼 번호 기준으로 10년 무상 보증 기간을 책정합니다.
(증빙서류: 거래명세서/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카드결제내역서. 간이영수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무상 보증 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오동작,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2. A/S 불가 판정 기준
- 제품의 침수, 부식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의 시리얼 번호 스티커가 훼손되거나 없을 경우.
- 제품을 임의로 개조하거나 수리한 경우.
- 제품 보증 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 봉인씰 훼손 및 외형 파손 (예시 : 찌그러짐, 부식, 케이블 단선 및 Burning 등등)
- 보증기간내 제품이라도 사용자의 중대한 과실로 파손 및 결함이 발생한 경우
- 부적절한 설치 및 사용 환경으로 제품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 일반 PC용도의 제품을 Mining(채굴) 용도로 사용한 경우
3. 택배 A/S 처리 안내
- 택배 발송 전 고객 지원 센터와 상담하신 후 안내에 따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접수 시 성명, 연락처, 주소, 불량 내용은 반드시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구입일로부터 90일 이내 초기 불량 제품에 대하여서는 왕복 택배 비용을 모두 당사에서 부합니다.
- 제품 구입일로부터 90일 초과 건은 당사와 고객 지원 센터가 택배 비용을 50:50으로 부담하며, 타 택배사로 착불 입고시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운송 중 제품 파손의 경우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사 왕복 부담시 꼭 지정택배사(로젠택배)를 이용해 주시길 바라며, 타 택배사로 착불 입고시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고주파음 등의 소음 및 기능/작동 불량 테스트는 당사 테스트 기준으로 진행되며, 구매 후 90일 초과 사용 중 냉각팬 이상시 냉각팬만 새 제품으로 교체 처리될 수 있습니다.
※제조년월(시리얼 번호) 확인 방법
예) 2045XXXXX… 제품의 경우, 2020년 45주차 제품
CB25XXXXX… 제품의 경우, 2021년 25주차 제품 (A=0, B=1, C=2, D=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