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한미마이크로닉스입니다. 
먼저 저희 마이크로닉스 및 마이크로닉스 유통 PNY 제품을 선택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아울러  [PNY CS1031 Gen3 M.2 NVMe] 문제와 관련해 심려를 끼쳐드려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도 함께 드립니다.

먼저 당사를 통해 판매 중인 [PNY CS1031 Gen3 M.2 NVMe]의 낸드플래시 정보에 오류가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제품 상품정보 제작을 위해 참고하는 PNY 측 자료에 명확하지 않은 정보가 있었고 이를 검증없이 사용하였습니다.

이유를 막론하고 제조사를 통해 전달받은 제품 정보 상 오류를 당사가 검증하지 못해 발생한 문제입니다. 앞으로 제조사의 정보는 물론이고 마이크로닉스 내부에서도 제품을 직접 파악하는 등 다양한 교차검증 방법을 통해 소비자 여러분께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최고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PNY 측에 항의했으며, 이전에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분께는 환불 및 반품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PNY CS1031 Gen3 M.2 NVMe]의 낸드플래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수정됨을 알려 드립니다.

PNY CS1031 Gen3 M.2 NVMe 256GB - TLC
PNY CS1031 Gen3 M.2 NVMe 512GB - TLC
PNY CS1031 Gen3 M.2 NVMe 500GB - QLC
PNY CS1031 Gen3 M.2 NVMe 1TB - QLC
PNY CS1031 Gen3 M.2 NVMe 2TB - QLC

환불 및 기타 제품 관련 정보에  대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마이크로닉스 고객지원센터]
1522-6399

항상 마이크로닉스를 믿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