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미마이크로닉스입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사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3월 중하순경부터 선 출시된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850W' 제품에 동봉된 PCI-E 5.0(12VHPWR) 케이블 사용 시 일부 지포스 RTX 4080 모델과의 호환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당사는 현상 파악과 함께 해당 제품의 판매를 중단시켰습니다.

■ 현상황에 대한 안내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750W·850W (PCI-E 5.0 커넥터 적용 모델)는 인텔 PCI-E 5.0(12VHPWR) 출력 가이드라인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카드와 시스템이 작동시 PCI-E 5.0 신호를 주고 받는 과정에서 일부 그래픽카드의 요구치가 충족되지 못하는 상황을 발견했습니다. 그래픽카드가 요구하는 전력 출력 자체는 공급이 가능하나, PCI-E 5.0의 신호 확인 과정에서 설정값 차이로 정상 작동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된 것입니다.

이 부분에서 출시 전 충분한 테스트와 모니터링을 진행해야 했지만, 당사의 미비한 준비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소비자 여러분에게 불편함을 드린 점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 조치 안내
기존 제품 사용자 분들께 제공했던 'PCI-E to 12VHPWR 케이블'은 그래픽카드와 시스템간의 요구치 신호 전달 과정이 없어 정상 출력 대응이 가능하며 이를 임시로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이 케이블 사용 시 문제 없이 정상 작동이 가능합니다.

이후, 수정된 12VHPWR 케이블을 빠른 시일 내 추가 제공해드릴 계획입니다.

■ 조치 세부 사항
▷ 대상 : CLASSIC II 80PLUS GOLD 풀모듈러 750/850W (PCI-E 5.0 커넥터 적용 모델)
▷ 1차 제공 : PCI-E to 12VHPWR 케이블과 16AWG PCI-E 6+2핀 싱글 케이블
▷ 2차 제공 : 수정된 12VHPWR 케이블
※제품 환불을 원할 시 제품 구매가 환불

케이블 제공을 위한 접수는 이메일(service@micronics.co.kr), 홈페이지 고객지원란(micronics.co.kr/micronics/support) 중 편하신 방법으로 성함/연락처/배송 주소를 남겨 주시면 신속히 조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환불을 원하실 경우 제반 사항 필요로 고객 지원 센터 전화(1522-6399)로 접수 요청 드립니다.

다시 한번 저희 제품을 사용함에 있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믿고 선택해주신 소비자 분들께 불편 드리는 일 없도록 신속한 안내 및 조치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