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미마이크로닉스입니다.
지난주,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일부 지역에 집중된 폭우 때문에 많은 분께서 피해를 입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피해 지역 주민께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에 저희 마이크로닉스는 수해 지역 내에 거주하신 소비자 중 침수 및 자연재해로 손상된 자사 제품을 대상으로 ‘수해 지역 제품 교환 지원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일반적으로 침수손상 관련 건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만, 수해 지역 내에서 피해를 입은 소비자께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손상된 제품을 교체해드리는 지원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문의 및 교체 접수는 마이크로닉스 ‘고객 지원 센터(1522-6399)’로 연락해 주십시오. 신속한 안내 및 조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관련 지역과 서비스 대상 제품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해당 지역 내 소비자께서는 서비스를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다시 한번, 수해를 입은 지역 주민께 위로의 말씀드리며 이번 조치로 인해 최대한 빨리 일상으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희 마이크로닉스 제품을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서비스 대상 지역 (특별재난지역 13개 지자체 기준) • 수해 지역 : 경북 예천군ㆍ봉화군ㆍ영주시ㆍ문경시 / 충남 논산시ㆍ공주시ㆍ청양군ㆍ부여군 / 충북 청주시ㆍ괴산군 / 세종특별자치시 / 전북 익산시ㆍ김제시 죽산면 ※ 대상 지역은 특별재난지역 추가 여부에 따라 갱신될 예정입니다. ◆ 마이크로닉스 - 파워서플라이 •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전 제품. • 보증 기간 이내 제품 무상 교환, 보증 종료된 제품은 50% 할인 지원. ◆ 마이크로닉스 - PC 케이스 • 마이크로닉스 PC 케이스 전 제품. • 새제품 또는 리퍼 제품으로 1:1 교환. (교체 제품은 모델별로 차이가 있으며 단종 제품의 경우는 지정 제품으로 교체됩니다.) ◆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 •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 전 제품. • 새제품 또는 리퍼 제품으로 1:1 교환. (교체 제품은 모델별로 차이가 있으며 단종 제품의 경우는 지정 제품으로 교체됩니다.) ◆ 서비스 기간 • 2023년 7월 21일 ~ 별도 공지 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