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미마이크로닉스입니다.
마이크로닉스 고객지원센터의 전화 선로 문제로 인해 잠시 전화 상담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해주시는 소비자 분들께 불편을 드릴수 있어 먼저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현재 홈페이지 고객게시판 문의 및 내방 접수는 정상적으로 운영되며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 전화 문의 시 통화가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해주시는 소비자 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 말씀드리며, 조속히 복구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