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미마이크로닉스입니다.

먼저 송구스러운 말씀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12월 30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클래식 II 골드 제품에서 팬 작동 부분에 이상이 생겨 교환 조치가 진행됩니다. 증상은 제품에 포함된 팬리스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시, 팬이 정상치보다 높은 RPM으로 작동하여 소음이 발생하는 부분입니다. 팬리스 ON/OFF 스위치를 통해 팬리스 모드를 켜고 사용하실시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만, 스위치를 OFF하여 팬 작동 모드가 되면 RPM이 상승하는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대상 제품은 30일부터 판매된 클래식 II 골드 850W, 1050W 두 모델이며 입고 제품 중 정상 작동하는 제품도 확인되나, 판매를 중단하고 전 물량을 회수할 계획입니다. 대상 모델들은 공급이 한 동안 중단된 상태였기에 최근 입고되어 예약 판매 및 12월 30일부터 구매자분들의 제품이 교환 대상입니다.

 

1월 초중순경 정상 제품이 입고되면 선출고 교환 방식으로 소비자분들께 조치를 드릴 것이며, 교환 시작전까지는 제품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사용시에는 팬리스 모드를 ON으로 사용하시면 사용에 문제는 없으며, 교환시 케이블을 제외한 제품 본체만 교체 가능합니다.

 

교환 조치 과정 중에 발송하는 운송 비용은 모두 한미마이크로닉스가 부담하며 선출고와 픽업 서비스 등, 불편을 최소화시켜 드릴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강구토록 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교환 조치를 받는 소비자분들께는 사죄의 마음으로 16AWG PCI-E 싱글 케이블을 사은품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클래식 II 골드 제품이 예상보다 높은 판매량 및 부품 수급 문제로 한 동안 공급이 중단되어 빠른 시일내에 소비자분들께 선보여드리고자 하는 마음에 부족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불편드리게 되어 너무나 송구스럽고 죄송할 따름입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빠른 제품 공급 및 교환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환 대상 제품

•2020년 12월 30일부터 판매된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850W, 1050W

 

◆교환 일정

•2021년 1월 12일 경 (정확한 일정 추후 안내)

 

◆교환 조치 안내

•정상 새 제품으로 선출고 교환, 이후 교환 제품 수거.

※제품 교환시 16AWG PCI-E 싱글 케이블 2개를 증정합니다.

※팬리스 ON 상태에서는 제품에 이상이 없으므로, 교환 시작전까지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