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합리적인 소비의 절대 기준이 될 미들 PC케이스 Erebos를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 Erebos>
마이크로닉스 Erebos는 가장 기본적인 PC케이스 디자인과 전면에 위치하고 있는 엣지형 디자인의 LED 효과는 과하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비쳐 다소 심심한 전면 베젤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기본적으로 상단에 2개, 후면에 1개해서 총 3개의 120mm 레인보우팬(RainBow Fan) 장착으로 게이밍 환경에 어울리는 PC 케이스 구성이 가능하다. 특히 최대 ATX(ITX, M-ATX 지원) 메인보드 규격을 지원하여 넓은 호환성을 보여준다. 또한 메인보드 장착부 주변으로 선 정리 홀을 적재적소에 위치시켜 사용자의 조립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확장 드라이브 베이의 경우 2.5” 드라이브 2개와 3.5” 드라이브 2개를 장착할 수 있어 많은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화려한 내부 시스템을 보여주는 약 4T 강화유리 채택으로 시스템 내부 먼지 청소나 추후 시스템 업그레이드도 용이하다.
쿨링 시스템의 경우 먼저 공랭 CPU쿨러를 최대 155mm 높이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수랭 시스템의 경우 전면에 최대 240mm 라디에이터가 장착이 가능하다. I/O 인터페이스의 경우 상단에 USB 3.0 1개와 USB 2.0 2개, Reset SW, HD Audio, MIC, LED MODE, Power 탑재되어 있으며, 그래픽카드는 최대 300mm 길이까지 장착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Erebos의 소비자가는 3만 1,500원이며,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